SKC

PR

[사내뉴스] 지리산 고등학교 (대안학교)에 팬시 CD-R 1만 2천여장 기증
2003-11-12

우리 회사는 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11월 12일 경상남도 산청군 단성면에 위치한 대안학교인 ‘지리산 고등학교’에 팬시 CD-R 1만 2천 여장을 기증했다. 지난 해부터 준비에 들어가 내년 3월 개교를 앞두고 있는 지리산 고등학교는 학교법인 학림 학원이 폐교된 초등학교 건물을 인수해 개조하고 기숙사 건물을 지어 새롭게 만든 대안학교이다. 이 학교에서는 기존 학교체제에 적응을 하지 못하거나, 가정환경이 어려워 학업을 할 수 없는 학생들이 수업료 걱정 없이 전원 기숙사 생활을 하면서 정규 고교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자연과 어울려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발산 할 수 있게 된다.

이번에 전달된 팬시 CD-R은 하나밖에 없는 ‘나만의 CD’를 만들 수 있도록 고안된 것으로 둥근 모양이 아닌 갖가지 형태와 색상으로 제작된 것이다. 이 CD-R을 전달 받은 지리산 고등학교 교사 이련우씨는 “회사에서 학교에 관심을 갖고 도움을 주어 감사하고, 외부에 학교를 홍보하고, 개성과 끼로 똘똘 뭉친 이곳 대안학교 학생들이 그들의 창의력과 더불어 꿈과 희망을 담을 수 있는 도구가 될 수 있도록 CD-R을 잘 활용하겠다”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.